우수한 결과도 아주 작은 노력으로부터 시작됩니다.
위대한 작품은 꼭 오랜 시간 수 십 배의 노력을 기울여야만 탄생하는 것이 아닙니다. 작은 차이가, 큰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.
우리는 IT 프로젝트에서도 이런 면을 많이 봅니다. 남들보다 조금의 노력을 더 기울이고 한번 더 신경을 쓴 프로젝트는 분명히 그 결과가 다릅니다.
데브몬은 남들보다 조금의 정성을 더 쏟을 수 있는 인재를 바랍니다.
데브몬은 Devmon의 앞글자 DVM을 딴 DVM형 인재를 인재상으로 합니다.
능동적으로 다양한 문화, 사회적 경험을 한 사람
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사람
모든 일에 적극적이며 의욕이 넘치는 진취적인 사람
데브몬은 IT분야도 강한 업무강도와 열악한 작업환경을 벗어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.
언젠가 유럽과 미국의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환경에서 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.
많은 복지와 복리후생을 지원하지 못하지만 다음과 같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
복잡한 9시 출근시간을 피해 한 시간 늦게 출근하고 퇴근합니다. 조금 여유롭고 덜 복잡한 만큼 하루의 시작도 상쾌하게~
바쁜 아침, 식사를 거르는 임직원을 위해 간단한 요깃거리를 제공합니다
데브몬은 담당업무 이외에 개인 연구개발 프로젝트를 하나씩 진행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. 연구개발한 프로젝트가 회사의 프로젝트로 활용될 때 적정한 수당 및 포상을 하고 있습니다.
매년 12월 25일 부터 다음해 1월1일까지 연말연시에 year end break 휴가를 통해 짧게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.
근로기준법 제 72조에 의거 산전산후 휴가를 지급하며 60일까지 유급휴가가 주어집니다.
연 3일 정기휴가,
월 1회 월차 (총 12회)가 주어집니다.
정기근속 휴가 (3년, 5년) : 각각 3일, 5일 휴가 및 휴가비 지원
IT기업은 특성상 시스템 오류 등 급박하게 처리해야 하는 경우 야근, 철야 등의 overtime work가 발생합니다. 하지만 그런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퇴근시간에 눈치보지 않고 퇴근할 수 있습니다. 사장님부터 꼬박꼬박 퇴근시간에 일어납니다.
>